Jumat, 16 Juli 2010

[Lirik] Itjima - Don’t Forget (OST Winter Sonata)

Itjima - Don’t Forget   
by: Ryu  Shi Won


hanado chogumdo itji marayo
naega gyote opsodo itji marayo
cho-umdo chigumdo naye sarangun
kakkayi innundedo molli inneyo

*naega jikyojulkkeyo
kugoshi odirado onjerado naega

**kidar-yoyo naega kalttae-kkaji
cho-um mannatdon ttaero tashi

***naega kanun giri chogum nutdorado
itjima, itjima, naega chachulttaekkaji…

Repeat *, **, ***



In Hangul

잊지마
by: 류

하나도 조금도 잊지 말아요
내가 곁에 없어도 잊지 말아요
처음도 지금도 나의 사랑은
가까이 있는데도 멀리 있네요

1.
내가 지켜줄께요
그곳이 어디라도 언제라도 내가

기다려요 내가 갈때까지
처음 만났던 때로 다시

내가 가는 길이 조금 늦더라도
잊지마, 잊지마 내가 찾을때까지..

-간주-

1.(되풀이)








Cre: Kreah

0 komen ^__^: